안녕하세요,

영어영문학과 행정실입니다.

 

2018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인터넷 신청이 시작 될 예정입니다.

전학기까지 인터넷 신청 후 학과 서류제출 기한이 시작되는 일정이었으나 이번학기는 전학기와 달리 인터넷 신청기간과 서류제출 기간이 겹쳤습니다.

이로인해 이번학기는 논문제출 예정 학생(석박사 재학생 중 2017년1학기 이전 입학생, 석박사 수료생, 석박사 수료연구생) 모두에게 안내메일 보냈으며 홈페이지에 메일과 동일한 내용 기재 하겠습니다.

이번학기 논문제출 신청 예정하는 학생은 아래의 내용을 잘 숙지하시어, 신청서류 제출해 주시기 바라오며 아닌 학생들은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.
또한 문과대학에서는 논문을 학과행정실에 제출하는 것이 아닌 
학위청구 논문심사를 의뢰하는 학생 본인이 심사위원께 직접 전달해야 한다는 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자세한 접수서류 목록은 첨부파일을 참조 바랍니다. 

감사합니다.
 
1) 논문심사 일정

가) 학위청구등록금 납부기간 : 11월 1일(목) ~ 2일(금) 16시까지(수업료의 7% 또는 수업료의 5% 추가 납부)

나) 심사료 납부기간 : 11월 1일(목) ~ 2일(금) 16시까지

다) 인터넷 신청기간: 10월 22일(월) ~ 25일(목) 16시까지

라) 신청서류 제출기간 : 10월 24일(수) ~ 25일(목) 17시까지 학과행정실 제출 

마)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및 심사요지 등 제출기간 : 12월 7일(금)까지(2018-후기부터 포털입력으로 변경)

바) (도서관 홈페이지) 논문업로드 기간 : 12월 26일(수) ~ 2019년 1월 4일(금)

사) (도서관) 완제본논문 사본, 학위논문제출확인증, 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(속표지면+심사완료 검인표지면) 학위청구논문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(필) 제출기간:

2019년 1월 3일(목) ~ 4일(금) 17시까지 학과행정실 제출

 


2) 신청서류
가. 학과행정실 제출 서류 목록
◎ 석사과정 : T-1, T-2, T-3, 논문제출확인서, 연구윤리준수확인서
◎ 박사과정 : D-1, D-2, D-3, D-4, 논문제출확인서, 연구윤리준수확인서
[서류는 인터넷 신청 후 출력하고, 제출확인서는 첨부파일에 있습니다.]
나. 본인이 직접 전달할 서류 목록
◎ 석사과정 : 심사위원장(지도교수)T-4, T-5
               심사위원1 ~ T-6. 심사위원2, ~ T-7
◎ 박사과정 : 심사위원장(지도교수)D-5, D-6
               심사위원1 D-7, D-8, D-9
               심사위원2 D-10, D-11, D-12
               심사위원3 D-13, D-14, D-15
               심사위원4 D-16, D-17, D-18
 
 3) 논문접수 유의사항
 가. 전체 논문심사 일정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나. 접수된 논문심사신청서 및 심사료는 반환이 불가합니다.
 다. 완제본논문과 ‘심사결과보고서’의 논문제목이 일치하여야 하며, 변경시 '심사결과보고서’의 제목을 수정하고 심사위원장이 날인하여야 합니다.
 라. ‘학위논문제출 확인증’,‘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’ 제출 기한을 넘어서는 심사 결과에 상관없이 최종적으로 불합격 처리합니다.
 
 

붙임:  1. 논문접수 변경 안내

         2. 논문제출확인서(박사과정)

         3. 논문제출확인서(석사과정)
         4. 논문양식(연구윤리준수확인서 포함).  끝.
 

 

 

 

영어영문학과 행정실

최연 드림